협회소개

INTRO

회장님 사진

존경하는 재 미국 대한골프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시 한번 이 자리에 서게 된 제 21 대 회장 안성수입니다.

지난 임기 동안 저에게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시고, 오늘 이렇게 다시 한번 협회를 위해 봉사할 기회를 허락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깊은 신뢰덕분에 지난 2 년의 임기를 무사히 마치고, 앞으로의 2 년을 다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임기 동안, 우리는 함께 땀 흘리며 협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회원 여러분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를 통한 즐거움을 나누고자 힘썼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었겠지만,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격려 덕분에 많은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모든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새로운 임기를 시작하며, 저는 지난 경험을 발판 삼아 우리 협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로운 임기에는 다음과 같은 부분에 더욱 집중하고자 합니다.
첫째, 지난 임기 동안 추진해왔던 회원 소통 강화 노력을 더욱 발전시켜, 모든 회원분들이 협회 운영에 더욱 쉽게 참여하고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겠습니다.

둘째, 골프 실력 향상과 더불어 회원 간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특히 젊은 세대와 여성 회원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습니다.

셋째, 우리 협회가 단순한 골프 단체를 넘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공동체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화할것입니다.

자선 활동이나 봉사 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한인 사회에 기여하는 협회가 되겠습니다.

지난 임기 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때로는 따끔한 질책 모두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임기 동안에도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과 함께라면 우리 협회는 더욱 밝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보내주신 신뢰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필드 위에서든 일상에서든 늘 웃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6월 21일

재 미국 대한골프협회 회장 안성수

20대 임원단 조직도

20대 지회장 조직도